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리틀 뱀파이어', 신비롭고 몽환적인 공식 보도스틸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2-08 06:00

(사진제공=㈜디스테이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제46회 세자르 영화제 애니매이션상 후보작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리틀 뱀파이어'가 모험에 나선 뱀파이어와 인간 소년의 독특한 만남과 우정을 담은 공식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특별한 친구가 된 뱀파이어와 인간 소년 마이클의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모험을 담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리틀 뱀파이어'가 공식 보도스틸을 공개, 유쾌하면서도 스릴 가득한 이야기에 호기심을 더한다.

먼저 300년 동안 늙지 않고 살아온 10살 소년 리틀 뱀파이어와 인간 소년 마이클의 만남의 순간이 눈길을 끈다. 리틀 뱀파이어는 마이클의 숙제를 몰래 풀어주는가 하면 흥미로운 표정으로 유령견 판토마토와 함께 밤하늘을 유영하고 있어 몬스터들이 인간 세상에 출몰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특히 리틀 뱀파이어와 마이클이 발코니를 사이에 두고 대면한 스틸에서는 서로에 대한 호기심뿐만 아니라 묘한 동질감이 묻어나 앞으로 이들에게 어떤 사건이 펼쳐지게 될 것인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리틀 뱀파이어와 마이클의 여정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의 향연에도 이목이 쏠린다. 돌연변이 악어유령 클로드, 해골 백작 등 다양한 특징을 지닌 캐릭터들이 끊임없이 등장, 두 소년의 모험에 어떤 박진감을 더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여기에 각 캐릭터가 지닌 사연을 통해 다름의 차이를 넘어 진정한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며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리틀 뱀파이어' 특유의 그로테스크하면서도 몽환적인 작화가 관심을 집중시킨다. 동화적이고 기교 없는 그림체, 자줏빛 색채는 사랑스럽고 순수한 캐릭터들의 매력을 배가한다. 더불어 현실과 환상을 오가는 신비로운 풍경이 어우러지며 서로 다른 세계에서 자란 두 소년의 이야기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낯선 세상을 향해 모험을 나선 두 친구의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 '리틀 뱀파이어'는 오는 29일 개봉해 예비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