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1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시그니처, '디어 다이어리 모먼트' 컴백 첫 주 활동 성료…무대 위 더 빛난 '완전체 시너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2-08 06:00

(사진제공=J9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시그니처(cignature)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클로이, 벨, 세미, 도희)는 지난달 30일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지난달 30일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로 컴백한 시그니처는 타이틀곡 'Boyfriend(보이프렌드)' 무대를 통해 한층 성숙해지고 깊어진 감성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Dear Diary Moment'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에 전곡이 차트인하며, 1년 2개월의 공백을 무색하게 하는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시그니처는 오랜만의 신보로 돌아온 만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새 멤버 도희, 클로이와 완벽한 호흡을 드러내며 일곱 명의 시너지로 가득 채운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끈 YGX 리정이 참여한 이번 타이틀곡 안무는 모든 부분이 포인트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했고, 후렴구 가사에 맞춰 귓속말을 하는 듯한 '귓속말춤'으로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시그니처는 'Dear Diary Moment'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오랜만에 만나 추억을 쌓는 것은 물론, 실시간 V LIVE, 안무 연습 영상, 릴레이 댄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4세대 루키 걸그룹'으로 더 높게 도약 중인 시그니처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Boyfriend'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