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17일 월요일
뉴스홈 종교
정다운성서침례교회 정환석 목사, '증거를 보여주세요!(1)'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1-08 05:00

정다운성서침례교회 정환석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잠간! 증거(물증)를 보여 주세요1

(행 17:30-31) "알지 못하던 시대에는 하나님이 허물치 아니하셨거니와 이제는 어디든지 사람을 다 명하사 회개하라 하셨으니 [31] 이는 정하신 사람으로 하여금 천하를 공의로 심판할 날을 작정하시고 이에 저를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것으로 모든 사람에게 믿을 만한 증거를 주셨음이니라 하니라"

1.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에게 믿을만한 증거를 주셨습니다. 그것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입니다.다른 증거들은 제한적이고 한시적이고 부분적이였다면 부활을 모든 사람에게 믿을만한 증거입니다. 제 마음을 설래이게 했던 구절입니다.

2.
죽으심과 부활을 근거로 한 고백입니다.
“내가 주인 된 죄(예수 믿지 않은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무덤에 장사 되셨다가 3일 만에 부활하신 예수님은 나의 구주와 주님이십니다”

3.
저는 다른 남편들 처럼 요리를 못합니다. 결혼 44년차인 제 아내가 다 합니다. 제가 하는 일은 칼 갈아주고, 주부 손 가까이에 콘센트 부착해 주고, 파 다듬고, 마늘까고, 마늘찟고, 호박 껍질 벗기고 손질하고, 감자 껍질까고, 냄비 손잡이 나사 조여주고, 가스렌지청소, 바닥청소 등등을 하면서도 아내나 저나 “나는 주인이 아닙니다” 오직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만 내 삶의 주인이십니다” “성령님이 하십니다“  아멘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