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17일 월요일
뉴스홈 종교
하나님의 리콜운동 대표 전두승 목사, '이기는 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1-08 06:00

킹덤빌더즈, L.A 글로리 교회 담임 전두승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Suddenly! 갑자기!"

지금은 요셉에게 주어진 예언이 성취됨과 같이 그동안 준비된 자들에게는 오래 전 주어진 예언의 성취의 때이다.

요셉이 하루 아침에 감옥에서 왕궁으로 옮긴 것같이, Suddenly, 갑자기 어떤 일이 일어 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우연히 일어나는 일이 아니라, 오랜 동안 준비된 것의 열매일 것이다.

시편 105:19 “곧 여호와의 말씀이 응할 때까지라 그 말씀이 저를 단련하였도다.”

예언의 3단계가 있다.

1.믿음을 가져다 주는 씨를 뿌리는 사역
2.추수할 때까지 밀고 나갈 수 있도록 물 주고 키워 가며 방향을 정해 주는 사역
3.추수에 해당하는 사역 – 약속의 성취/종결/완성

하리운은 이제 이 3단계 추수에 해당하는 사역 – 약속의 성취 안으로 들어가고 있다.

갑자기, 수개월 만에 센터와 숙소가 준비되었듯이, 홀연히 어떤 일이 시작될 것이다.

“센터가 준비되면 재정이 온다!,” “어떤 일이 일어나거든 하나님이 하셨다 하라!” 하셨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우연히 일어나는 일이 아니라, 오랜 동안 준비된 것이었다.

하나님께서 이미 오래 전에 우리 속에 하늘 나라에 속한 하나님의 마음 안에 있는 이 마지막 때의 사역에 대한 비전을 심으신 것이다. 사람의 사역이 아니라. 하나님의 운동이다.

하나님께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지 못하는 여러 해의 연단 가운데, 그 하나님의 운동에 대한 비전을 우리 안에 키워 오셨던 것이다.

그동안 그 하나님께로 부터 온 비전을 붙들고 기도하고 순종하고 끝까지 인내하며 기다렸지만, 어떤 이렇다 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것같은 힘든 시간들이었다.

그러나 그것이 충분히 성숙되었을 때, 이제 Suddenly, 홀연히, 하나님께서 그 비전의 성취와 폭발적이고 놀랄만한 열매를 가져 오실 것이다.

그 때에는 하나님께서 그 자신을 나타내시며, 그 일을 통해서 열방과 세계 중에서 높임을 받으시는 시대적인 강력한 부흥과 추수의 역사로 나타나게 된다. “시대적인 것은 반드시 세계적이다!” 말씀하셨다. “To whole body of Christ!”

“베드로와 요한과 같이 사역하게 될 것이다!”(앉은 뱅이 치유). “이름이 그리스도의 몸 전체에 잘 알려질 것이다!”(한국 교회만 아니라)

그러므로 우리는 어느 때, 하나님께서 계시를 성취시키시며, 어느 때, 우리에게 주신 사역이 나타나도록 역사하실 것에 대해 염려하지 말아야 한다.

심어진 비전의 씨앗에 계속해서 물을 주고(비전을 성장시킴), 잡초를 제거하며(의심과 불신을 제거), 그것의 성취를 믿고 Suddenly, 갑자기의 역사가 일어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우리에게 주신 그 비전의 주인이신 농부이신 하나님만이 정확한 시간을 알고 계신다.

만사가 그의 정해 놓으신 시간에 이루어질 때에는, 우리를 통해 이루실 그의 사역이 견고히 유지될 것이다.

그리되면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게 되실 것이며, 모든 믿는 자들과 교회에 덕이 되고 세계의 영혼들이 주께 돌아오게 될 것이다.

이제부터 오는 역사는 지난날 처럼 부흥의 시작, 폭발적인 성장, 퇴보와 사라짐의 패턴이 아닌, 주님 오시는 날까지 쇠하지 아니할 성경이 예언한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영광이 온 세상에 가득할 마지막 때의 열방 추수일 것이기 때문이다.

“땅의 모든 끝이 여호와를 기억하고 돌아오며 열방의 모든 족속이 주의 앞에 경배하리니”(시 22:27).

“저가 이스라엘 집에 향하신 인자와 성실을 기억하셨으므로 땅의 모든 끝이 우리 하나님의 구원을 보았도다”(시 98:3).

“주여 주의 지으신 모든 열방이 와서 주의 앞에 경배하며 주의 이름에 영화를 돌리리이다”(시 86:9).

“하나님이 우리에게 복을 주시리니 땅의 모든 끝이 하나님을 경외하리로다”(시 67:7).

지난 2년간 메스콤은 코로나 펜데믹 사태를 ‘전무후무한’(Unprecedented) 이란 단어를 쓰며 걱정스럽게 보도하고 있으나, 110년 전 아주사 부흥 때의 예언이 이 ‘Unprecedented’(전무후무한) 부흥이 올 것이라고 하였음을 기억하자.

"About hundred years later, there will be unprecedented revival will be taken place! - 약 100여 년 이후에 전무후무한 부흥이 일어날 것이다!"

이제 남은 자, 이기는 자에게 ‘갑자기!” 어떤 일이 일어나 만국을 철장으로 다스리는 마지막 부흥의 역사를 이끌어 나가게 하신다.

“이기는 자와 끝까지 내 일을 지키는 그에게 만국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리니 그가 철장을 가지고 저희를 다스려 질그릇 깨뜨리는 것과 같이 하리라 나도 네 아버지께 받은 것이 그러하니라”(계 2:26-27).

“하나님의 리콜운동을 하라!”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