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24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뉴오리진, 여성 갱년기 건강 케어 위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2-01-10 09:20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올인원 & 마스터9./사진제공=뉴오리진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뉴오리진이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은 ‘유한백수오 올인원’과 ‘유한백수오 마스터9’ 총 2종으로 구성되었다. 두 제품 모두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성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한의 독점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사용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대표적인 갱년기 증상 10가지(안면홍조, 감각이상, 불면증, 신경과민, 우울증, 현기증, 피로감, 관절통, 근육통, 질건조) 개선 효과를 입증하면서도,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음으로써 여성 질환을 일으키지 않아, 독보적으로 안전한 갱년기 기능성 원료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FDA, 캐나다 보건부, 유럽식품안전청 등을 포함한 전 세계 7개국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올인원’은 갱년기 여성에게 필요한 6가지 기능성을 한 병에 담아 앰플과 정제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멀티형 건강기능식품이다. 뉴오리진만의 깐깐한 원칙으로 철저하게 검증한 백수오 원료와 함께, 합성비타민이 아닌 캘리포니아 햇빛을 쐰 버섯분말로부터 얻은 비타민D, 프랑스산 은행잎 추출물을 담아 갱년기 여성의 뼈 건강은 물론,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더불어 타트체리 과육을 착즙해 새콤달콤한 맛까지 더해 누구나 거부감없이 섭취할 수 있다.
 
갱년기 증상은 물론, 인지 기능과 노안까지 관리가 가능한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9’도 주목할 만하다. 완경 이후 여성 건강 유지를 위해 필요한 9가지 핵심 기능성을 한 번에 마스터 할 수 있는 멀티기능성 제품으로, 유한건강생활이 독점 계약한 인도의 마리골드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오는 노안에 대비해 눈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다. 또한 프랑스 식물성 오메가 No.1 기업의 저온초임계 식물성 rTG 오메가를 담아내 혈액순환 및 인지 기능 케어를 돕는다. 캡슐 형태로 제조되어 섭취도 간편하다.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정경인 본부장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아 에스트로겐 민감자나 여성 질환 보유자들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 오랜 연구 끝에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를 선보여왔다”며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여성뿐만 아니라 갱년기를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분, 갱년기는 지났지만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해 다양한 증상을 겪고 있는 완경기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추천한다”고 말했다.
 
뉴오리진은 유한양행의 100% 자회사 유한건강생활이 선보인 프리미엄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제품 원료에서부터 공정까지 뉴오리진만의 깐깐한 원칙을 토대로 건강기능식품, 뷰티, 생활 용품 등을 제공하며 수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유한건강생활은 모회사인 유한양행과 함께, 배우 배종옥이 출연한 ‘유한백수오’ TV 광고를 공개해 백수오 원료의 안정성과 기능성을 전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평소 갱년기 증상으로 고통받고 있으나, 안전성에 대한 불안감으로 증상을 효과적으로 케어하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