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25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KCM 결혼 발표, "9세 연하 회사원과 혼인신고 마쳐...추후 정식으로 예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1-13 09:09

(사진제공=이미지나인컴즈)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KCM이 결혼을 발표했다.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KCM(본명 강창모)가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을 만나 결혼했다. 상대는 9세 연하의 평범한 회사원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최근 양가 가족들만 모인 단출한 자리에서 축복 속에 언약식을 가졌으며 현재 혼인신고까지 마쳤다. KCM 부부는 홀어머니를 모시기로 하고 경기도 김포에 세 식구가 함께 할 보금자리를 마련했으며, 3월 중 입주를 예정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KCM은 지난해 결혼을 결심하고 결혼식을 포함해 결혼 준비를 해왔으나 코로나19로 불가피하게 예식이 수차례 연기되며 발표까지 미뤄지게 됐다. 다소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점, 너그러이 이해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KCM은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코로나19 현황을 지켜보며 추후 정식으로 예식을 치를 예정이다. 비록 현재로써는 일정을 확정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고 한 분 한 분 대면해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결혼식 자리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두 사람의 앞날에 애정 어린 응원과 앞으로 KCM의 방송 및 음악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앞으로도 KCM의 활동에 변함없이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