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평택시, 자원봉사 유공자 대상 장관・도지사 표창 전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2-01-15 00:02

평택시, 자원봉사 유공자 대상 장관・도지사 표창 전수./사진제공=평택시청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13일, 자원봉사유공자를 대상으로 장관・도지사 표창 전수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전수식에는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수상에 대한적십자사 평택지구협의회 김정권 회장과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지원 유공 경기도지사 표창에 평택시 자원봉사 나눔센터 협의회 김민서 협의회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정권 회장은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 실천을 바탕으로 각종 재난 재해 현장의 자원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특히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고통 받는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전개하는 등 9,000시간 이상 지역 내 각종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오고 있다.

김민서 협의회장은 지난 2021년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을 위해 활약한 공이 인정됐으며, 특히 평택시 자원봉사 나눔센터 협회장으로서 지역 밀접형 자원봉사 확산에 기여한 공이 크고, 20년 이상 지역의 소외계층 지원 및 여성 인권 증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지역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장선 시장은 “코로나19로 평택시민 뿐 아니라 전 국민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에도 오늘 수상하신 두 분과 같은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헌신이 있었기에 함께 이겨낼 것이라는 희망이 있다”며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