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6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남양주시, ‘제5기 SNS 서포터즈 온라인 발대식’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2-01-15 00:05

남양주시, ‘제5기 SNS 서포터즈 온라인 발대식’ 개최 모습./사진제공=남양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남양주시는 지난 13일 ‘제5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5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화상 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홍보기획관 홍보기획팀장과 담당자, 5기 서포터즈가 실시간으로 발대식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SNS를 통한 시민과의 소통과 남양주시의 홍보 강화를 위해 SNS 서포터즈가 출범하게 된 배경을 소개하고, 블로그기자단과 감성사진단으로 구성된 20명의 서포터즈 역할이 각각 소개됐다.
 
남양주시 홍보기획관 홍보기획팀장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풍부한 감성으로 운영될 5기 서포터즈가 기대된다.”라며 “서포터즈는 우리 시의 홍보 대사이자 얼굴이다. 시를 대표하는 서포터즈로서 자부심을 갖고 활동에 임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위촉된 제5기 SNS 서포터즈는 앞으로 1년간 시의 주요 정책이나 행사, 숨은 명소 등을 취재하고,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시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lbkk686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