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9일 토요일
뉴스홈 종교
하나님의 리콜운동 대표 전두승 목사, '하나님이 하시는 모든 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1-15 06:00

킹덤빌더즈, L.A 글로리 교회 담임 전두승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이제 하나님이 하시는 모든 일에 가속도가 붙을 것이다!”

예언적 교회는 모든 것이 불확실한 가운데서도 소망적(Optimistic)이다.

예례미야 29:1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를 행한 생각은 내가 아나니 재앙이 아니라 곧 평안이요 너희 장래에 소망을 주려 하는 생각이라.”

로마서 15:13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케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전세계적으로 활동의 제한이 있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몰라 혼돈과 침체에 빠지고 있는 현실 속에서도 하나님은 그의 일을 중단하신 바 없으시며 지금도 일하시고 계시다.

2019년 말에 “지금까지가 준비였다!” 하셨으며, 2020년 3월 8일 아침에 “전무후무한 부흥에 참예할 것이다!” 하셨고, 4월에 “재정을 준비하라!” 하셨다. 2021년 1월 1일에 "원하는 것이 없어야 한다" 하셨고, 2021년 말 두 달간 "준비되게 해 주세요"라고 기도하게 하셨다.

그러면서 "갇힌 데서 나온다. 전진이다. 고도를 5도 낯추라" 하신 모든 것들은 이제 그동안의 약속이 현실 가운데 나타날 때인 것을 말씀하고 계신 것이다.

이제 하나님이 하시는 일에 가속도가 붙을 것이다!

이 가속도(Acceleration)가 우리가 우리의 소명에 충실할 때, 영원의 속도로 가게 할 것이다. 천사는 1초에 백만마일을 간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우리는 더 이상 옛날 처럼 느려서 사단의 타겟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사단이 여전히 우리를 공격할 것이나, 그들의 느린 화살은 우리를 맞추지 못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그의 준비된 교회를 원수들이 잡지 못할 속도로 빠르게 움직이시므로 적은 우리를 잡지 못하고 우리가 지나간 흔적만 볼 것이다.

세상사람들과 주님의 음성을 듣지 못하는 종교적 교회는 점점 더 위험과 혼란 속에 갈피를 잡지 못하게 될 것이지만, 성령이 주시는 음성을 듣는 예언적 사람들은 안전과 평강을 얻게 될 것이다. 

그것은 여호와 하나님이 그들의 불 성곽과 영광이 되시기 때문이다.

스가랴 2:5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그 사면에서 불 성곽이 되며 그 가운데서 영광이 되리라.“

요한계시록 21:1은 새 예루살렘 성의 성곽(성벽의 두께)이 144 규빗이라고 하였다. 1규빗이 45센티이니, 성벽의 두께가 65미터 정도인 것이다.

한 분이 전화하면서 걱정할 일을 이야기 하길래 기도했으니 염려치 말라 곧 해결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믿음은 믿음의 대상인 하나님 안에서 안심하는 것이다. 미리 기도했고, 미리 공격을 보여 주셔서 물리쳤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렇게 되었다.

이제 그가 사역과 재정적 회복을 가속화 시키실 것이다.

모든 것이 정지되고 빠져 나갈 길이 없고, 앞으로 어떻게 할 바를 몰라도 주님께 맡긴 자, 주님과 화해한 자, 그와의 관계가 회복되고 주님과 연합한 자에게 관계된 모든 것을 다 완전케 하실 것이다. 

시편 138:8 “여호와께서 내게 관계된 것을 완전케 하실찌라.”

지금 가로 막고 있는 모든 벽이 문이 될 것이다! 그 때에는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어떻게 그 닫힌 문들을 여셨는가?”하고 물을 것이다.

하나님께서 우리가 그에게로 가까이 밀고 나아가고, 그의 친밀함 가운데 거하기를 원하신다. 이 가속도는 나의 노력에 의해서가 아니라, 신뢰에 관한 것이다. “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요동할 이 때를 위하여 오래 전에 “초조치 말고 신뢰심을 가지라! 네가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고 하셨다.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요 14:1).

“자리를 취하라!(Take a Seat!), 붙잡으라!(Hold On!), 신뢰하라(Trust!)”

그는 번개같이 오신다.

하박국 3:3-5 “그 영광이 하늘을 덮었고 그 찬송이 세계에 가득하도다 그 광명이 햇빛 같고 광선이 그 손에서 나오니 그 권능이 그 속에 감취었도다 온역이 그 앞에서 행하며 불덩이가 그 발 밑에서 나오도다.”

그가 악셀레이터를 밟기 시작하신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