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25일 수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의정부시 소재 미술학원, 훈훈한 쌀 기부 캠페인 실천

[제주=아시아뉴스통신] 박지영기자 송고시간 2022-01-17 22:01

오늘 17일 의정부시 소재 '홍익디자인발전소 미술학원'은 지난 해 12월부터 'ON情캠페인' 기획 및 추진 하여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자 노숙인 보호센터에 쌀을 기부했다.[사진제공=홍익디자인발전소]
 
[아시아뉴스통신=박지영 기자] 이번 기부는 최근 2년간 지속되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복지 사각지대와 소외 된 이웃을 위해 원생들이 작지만 소중한 나눔을 통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마련됐으며, 아이들이 정성껏 모은 쌀은 의정부시 가능동 소재 노숙인 보호 '예닮센터'에 전달 되었다. 

학원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십시일반 마련한 쌀로 올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힘든 시기, 소외된 이들에게 아이들이 손수 그린 상자에 집에서 가져온 쌀을 담아 포장하였고, 아이들의 마음이 잘 전달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원생들이 이웃사랑을 가슴에 새기며 따뜻한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잘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예닮센터 대표는 "아이들이 스스로 돕고자 하는 대견스러운 마음과 무엇보다 아이들의 재능도 함께 기부된다는 것에 더 의미가 깊고 값지다"며, "어려운 이웃에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ysbbeautiful@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