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안산그리너스FC, 권우현·박성현 콜업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1-18 00:00

(사진제공=안산그리너스F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산하 18세 이하(U18) 유스팀에서 프로로 직행하는 권우현(FW), 박성현(DF)과 프로 계약을 체결했다.

2017년에 창단된 안산그리너스FC는 팀의 조기 안정화를 위해 유소년팀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프로선수 배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다. 그 결과 5년간 심재민, 이진섭, 전용운 등 9명의 유스 출신 프로선수를 배출했고, 뒤를 이어 권우현, 박성현이 안산 유니폼을 입으며 프로에 입단했다.

2021년 U18 주장을 맡았던 권우현 빠른 스피드를 이용한 1:1 돌파능력이 뛰어난 공격수로 평가받는다. 이 선수는 “안산그리너스FC 유스 시절부터 프로 선수들을 보면서 ’나도 빨리 프로무대에서 뛰어보고 싶다.‘라는 목표를 가졌었다. 안산그리너스FC 유스 출신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더 많이 배우고 노력해서 주전 경쟁에 나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빠른 스피드를 활용한 많은 활동량과 파이널 서드지역에서의 정확한 패스와 크로스가 장점인 박성현은 “안산그리너스FC U18에 입단할 때부터 프로팀 입단을 목표로 삼았었는데 그 목표를 이룬 것 같아 기쁘다. 더 노력해서 안산을 대표하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안산그리너스 U18 감독 겸 유소년디렉터를 맡고있는 배승현 감독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지속적으로 유소년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구단에 감사드린다. 점점 체계가 잡혀지고 있어서 머지않아 프로팀에서 주전으로 뛰게 되는 유스 출신 선수를 볼 수 있을것이라 믿는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