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27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OUTNOW' 문별, 미니 3집 발매와 동시에 라이브 쇼로 팬들과 만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1-19 06:01

(사진제공=네이버 NOW.)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마마무 문별이 미니 3집 발매와 동시에 진행하는 네이버 NOW. '#OUTNOW 문별'로 컴백의 신호탄을 쏜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컴백 스페셜 쇼다. 이번 스페셜 쇼에는 미니 3집 ‘6equence(시퀀스)’로 컴백을 앞둔 마마무 문별이 출연한다.

이번 라이브 쇼에서 문별은 새 앨범 타이틀 ‘LUNATIC’을 비롯한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고, 컴백 기념 셀프 TMI 인터뷰를 진행한다. 앨범 공개와 동시에 진행하는 라이브 쇼인만큼 문별이 어떤 무대와 토크로 컴백 활동 신호탄을 쏠지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문별은 앨범 언박싱과 함께 새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고, 실시간 Q&A 등의 코너를 통해 팬들과 적극 소통하며 1년 11개월 만의 컴백을 기념할 계획이다.

문별이 출연하는 '#OUTNOW 문별'은 19일 오후 6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