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24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충남세종농협, 설맞이 축산물 情 나눔 행사 가져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정현기자 송고시간 2022-01-19 12:32

1천만원 상당 농협목우촌 선물세트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설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이종욱 충남세종농협본부장(왼쪽 두 번째)과 노재인 청양축협조합장(왼쪽)이 김돈곤 청양군수(왼쪽 세 번째)에게 1000만원 상당의 농협목우촌선물세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제공=충남세종농협

[아시아뉴스통신=최정현 기자] 충남세종농협과 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는 19일 청양군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1000만원 상당의 축산물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설 명절을 맞아 주위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김돈곤 청양군수와 이종욱 농협충남세종농협본부장, 최생영 농협청양군지부장, 노재인 청양축협조합장 등이 참석해 1천만원 상당의 농협 목우촌 선물세트를 청양군에 기부했다.
 
이날 전달한 선물세트는 청양군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설 명절 이전 전달돼 이웃사랑의 온기를 나누게 된다.
 
이종욱 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진행된 축산물 情 나눔 행사를 계기로 2022년 한 해에도 소외계층과 농업인이 행복해지길 바란다”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국민과 함께하는 농협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는 도내 축협 임직원 및 축산관련 종사자들이 매월 일정금액을 후원해 소외계층 및 경종 농가를 대상으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 등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ily71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