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호구들의 비밀과외' 이현이, “MC들 중 호구 1위는 나야 나” 넘사벽 에피소드 방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1-21 06:00

(사진제공=SB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지난해 11월 파일럿으로 방송되어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던 SBS ‘호구들의 비밀과외’가 시즌1으로 돌아온다. 원조 호구 김용만, 김숙에 이어 신입 호구 이용진, 이현이가 합류해 ‘호구 완전체’를 완성해 남다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평소 깐깐하고 똘똘(?)한 이미지의 개그맨 이용진은 ‘의외로 환불을 잘 못하고 포기하는 스타일’이라며 자신을 ‘속이 빈 고동’이라고 표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호구 탈출을 하겠다는 다부진 포부를 밝힌 그는 첫 녹화에서 반면교사로 출연한 업계 전문가들의 말에 사사건건 태클을 걸고, 질문을 던지는 열혈 학생의 면모를 드러냈다고.

이현이 역시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과거 레스토랑을 운영했을 때, 손님에게 호구를 당해 수백만 원의 피해를 입고 경찰서까지 오갔던 사건을 언급하며 ‘찐호구’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자신이 MC들 중 호구 1위라고 당당하게 밝힌 이현이는 다양한 분야에서 호구 잡힌 에피소드를 대방출했을 뿐만 아니라 소문난 리액션 요정답게 반면교사들이 털어놓는 업계 뒷이야기에 실망, 흥분, 분노로 이어지는 3단계 리액션을 선보였다고 한다.

신입 호구로 합류한 이용진과 이현이는 서로 호구 당한 사연을 말하며 '호구 배틀'을 하는 듯한 진풍경이 펼쳐져 촬영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호구 완전체’ 김용만, 김숙, 이용진, 이현이가 진행하는 어른들을 위한 은밀한 수업 ‘호구들의 비밀과외 시즌1’ 첫 방송은 오는 29일 저녁 8시 35분 첫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