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2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사)공신연 남원지부장 이태곤, 대한민국 청렴대상 최우수표창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이태곤기자 송고시간 2022-01-22 12:25

대선후보 청렴고약발표토론
전국중앙임원 신년워크숍
제2회 대한민국 청렴대상 시상식 개최
사)공신연 남원지부장 이태곤, 대한민국 청렴대상 최우수표창 /아시아뉴스통신=이태곤기자

[아시아뉴스통신=이태곤 기자] 사)공직공익비리신고 전국시민운동연합 남원시지부장 이태곤은 탁월한 리더쉽으로 타의 모범되어 최우수지부로 선정됐다.
 
공신연 남원시지부장이태곤은 지난 20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매헌 윤봉길의사기념관에서 (사)공직공익비리신고 전국시민운동연합(총재 나유인)이 주최한 ‘제2회 대한민국 청렴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지부로 표창을 수상했다.
 
사)공신연 남원지부장 이태곤, 대한민국 청렴대상 최우수표창 / 아시아뉴스통신=이태곤기자


이태곤 남원시지부장은 2020.6월30일 남원시지부를 창단하여 열정적 활동과 리더쉽으로 남원시지부를 실행위원 구성과 공직공익비리신고 활성화에 모범이되어,타 지부의 귀범이 되므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지부로 표창 수상을 하였다..
 
또한 이 법인은 보조금을 전혀 받지않고 순수하게 회원들 회비로만 운영하고 있는 청렴한 단체이다.설립목적은 사)공직공익비리신고 전국시민운동연합(약칭:공신연)으로 건전한 사회질서 확립과 지역발전.인권.정의사회구축.부정부패 추방을 위하여 전국에서 활동하는 시민과사회 각 단체 상호간 연대와 활력을 증진하고 공직공익비리신고를 촉진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사)공신연 남원지부장 이태곤, 대한민국 청렴대상 최우수표창/아시뉴스통신=이태곤기자

공신연 단체는 국민권익위원회 허가 유일 시민운동단체 1호 최초로 등록된 단체다.
 
공신연 남원시지부 주요활동사항은 국회의원.지방의원 특권줄이기 캠페인 및 도청앞에서기자회견.남원가야 “기문삭제” 및 가야역사 왜곡 규탄 전북도청 앞에서 성명서발표.“대장동특혜의혹” 과 “검찰고발사주의혹 ”규탄 성명서 발표.섬진강수해복구현장 금지에서 짜장면봉사.주택화재사고 철거봉사활동.독거노인 및 다문화가정 가스줄교체.타이머설치 달아주기봉사.나눔을사랑하는모임 과 정신재활 성일유엔아이 업무협약식 통하여 각 단체에 1년에 120만원씩 지원을 하고 있다.
 
사)공신연 남원지부장 이태곤, 대한민국 청렴대상 최우수표창

“공신연”이태곤지부장은 “정치권력형 부정부패와 잘못된 정치제도,부패정치인 퇴출 운동을 전개하고,후손들에게 물려줄 청렴하고 영광된 대한민국 만들기에 우리 스스로가 모범이 되고 초석이 되어야 한다고”수상소감을 밝혔다.

letk20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