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2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이천시 행복한 동행, 한파를 녹이는 따뜻한 나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2-01-25 00:05

이천시청사./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매서운 한파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기탁이 이어졌다. 지난 21일 오전 (사)한국나눔연맹에서 김장김치 10kg 300박스, ㈜태은물류에서 방한물품 1,240개를 기탁하며 취약계층의 겨울나기에 힘을 보탰다.

한국나눔연맹(이사장 안미란)은 24일 1992년 대구에서 달구벌 자원봉사단을 시작으로 독거노인, 아동을 대상으로 한 전국 천사 무료 급식소, 사랑의 도시락 배달, 무료 효도 관광, 아동양육시설 지원 등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국외 빈곤 국가 대상 해외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태은물류(대표 구은정)는 2008년 설립된 물류창고․보관 등 일반 창고업체로 ESG경영(Environment, Social, Governance를 뜻하는 말로 기업 활동에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지배구조 개선 등 투명한 경영을 고려해야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다는 철학)실천을 위한 방한물품 기탁에 나섰다.

기탁식에 참석한 태은물류 권상기 부사장은 “어려운 시기지만 이천시에 회사의 여러 사업장이 있는 만큼, 이천 시민들을 위해 기탁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추운 날씨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나눔연맹과 태은물류에서 기탁한 물품은 이천시 14개 읍면동 저소득가정과 사랑나눔이천푸드마켓,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이천시 드림스타트로 전달될 예정이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