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24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손담비 결혼 발표, "예비신랑 이규혁,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1-25 13:48

손담비·이규혁/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결혼을 발표했다.

손담비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라며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07년 싱글 앨범 'Cry Eye'로 데뷔해 '미쳤어', '토요일 밤에' 등을 발표했으며 '동백꽃 필 무렵', '해볼라고', '미세스 캅 2', '가족끼리 왜 이래', '배반의 장미', '탐정: 리턴즈'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이규혁은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로 1997년 1,000m, 2001년 1,500m 세계기록 수립을 비롯해 세계선수권 4회 우승, 올림픽 6회 참가 등의 기록을 세운 레전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