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세븐틴 우지, 강렬한 카리스마로 분위기 압도…패션 매거진 화보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1-27 06:00

(사진제공=데이즈드)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세븐틴의 우지가 패션 매거진 화보를 통해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첫 솔로 믹스테이프 ‘Ruby’(루비)로 돌아온 세븐틴 우지의 새로운 모습이 가득 담긴 2월호 화보 컷과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우지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채로운 모습들로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표정으로 다양한 포즈를 자유자재로 소화, 당당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우지는 자신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했고, 시크한 비주얼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우지는 “‘Ruby’라는 곡이 기존에 제가 보여준 곡과 다른 새로우면서도 가장 우지다운 음악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Ruby’를 들으면 제가 어떤 음악을 하는 아티스트인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첫 솔로 믹스테이프 ‘Ruby’에 대한 자신감과 내면의 또 다른 자아를 과감히 드러낸 우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