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부평구시설관리공단, 관내 취약계층에 설맞이 이웃사랑 성금 기탁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2-01-27 18:14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09만9천원 성금 기탁
27일 부평구시설관리공단 장세강 이사장(왼쪽)은 공단직장노동조합 박형대 위원장(오른쪽)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차준택 부평구청장(가운데)직무실에서 전달식을 가졌다./사진제공=부평시설관리공단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인천부평구시설관리공단(장세강 이사장, 이하 ‘공단’)은 지난 27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성금 206만9천원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고 부평구청장(구청장 차준택) 집무실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차준택 부평구청장, 길옥이 복지정책과장, 공단 이사장, 공단직장노동조합 박형대 위원장 참석하에 진행됐다.

공단은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설 맞이 후원행사를 지난 2018년부터 5년 동안 진행해 왔으며, 임직원들의 뜻을 모은 이웃사랑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행사를 위해 마련된 성금은 공단 임직원의 급여 인상분 중 급여 끝전 모으기를 하여 모은 156만9천원과 공단직장노동조합 50만원을 함께 모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평구청 복지정책과에 전달됐다.

공단은 이번 성금이 향후 복지정책과에서 추진하는 취약계층 복지사업 계획에 따라 사용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단 장세강 이사장은 “공단 임직원이 함께 마음을 모아 전달한 성금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어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공동체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공단이 되겠다” 고 전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