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라엘, 신제품 ‘올그린 생리대’ 쿠팡 로켓배송 단독 입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2-01-28 08:51

라엘, 신제품 ‘올그린 생리대’ 쿠팡 로켓배송 단독 입점./사진제공=라엘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신제품 ‘올그린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가 쿠팡 로켓 배송에 단독 입점했다.
 
28일 라엘에 따르면 올그린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였으며 안심 샘방지 가드로 양옆을 막아주어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활동적으로 지낼 수 있다. 

특히, 사탕수수 성분을 포함한 백시트를 사용해 지속 가능한 환경과 자원순환까지 고려한 친환경 생리대다. 사탕수수 성분을 함유한 바이오 백시트는 탄소 절감 효과로 이어짐은 물론 통기성까지 갖춰 장시간 착용에도 습기가 차지 않아 짓무름과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바디핏 엠보싱으로 부드러운 쿠션감을 갖고 있어 사용 시 언제 어디서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생리대 파동 사건 이후로 ‘안전성’을 최고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국제 공인 시험기관 검증을 실시했다.

알러지 유발물질 26종 불검출을 확인하였으며 라돈 및 방사능 시험에도 통과되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엘은 쿠팡 로켓배송 단독 입점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트 구매시 최대 28%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단품으로 구입 시에는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올그린 생리대는 중형 12개입, 대형 10개입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소비자 가격대는 7,900원이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라엘 생리대에는 불필요한 요소를 전혀 첨가하지 않고 생리대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최소한의 요소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저탄소, 친환경 등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유기농 생리대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앞으로도 환경을 적극 고려한 제품 출시 외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환경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라엘은 아마존 생리대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외에도 다양한 여성 용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클린뷰티&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한달 내내 변화하는 피부를 균형 있게 관리해주며 여성을 위한 360도 케어를 선보이고 있다. ​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