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남자 탁구계 전설’ 유승민, 탁구 예능 ‘올 탁구나!’ 출연확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1-29 06:00

(사진제공=포츈)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이자 대한탁구협회 회장인 유승민이 tvN ‘올 탁구나!’에 출연한다.

유승민은 오는 31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국내 최초 탁구 예능 tvN ‘올 탁구나!’에 가수 은지원, 방송인 강호동과 함께 고정 출연을 확정했다.

앞으로 유승민은 ‘올 탁구나!’을 통해 강호동, 은지원의 담당 트레이너로 활약하며 이들의 기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힘 쓸 예정이다. 유승민 감독의 지도 하에 성장해 나가며 연예계 숨은 탁구 고수들과 대결의 펼칠 강호동, 은지원 두 제자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앞서 유승민은 탁구 부흥을 위해 열정적으로 힘쓰는 동시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과 만나며 접점을 넓혀 왔다.

JTBC2 ‘달려라 방탄’ 탁구 편에 출연해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과 만났으며, JTBC ‘어쩌다FC’에는 평창 기념 재단팀과 함께 출격해 뛰어난 운동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MBC ‘복면가왕’에 문어 아저씨로 출연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OST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하며 숨겨둔 가창력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스포테이너로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유승민 감독의 활약이 돋보인 tvN 탁구 예능 ‘올 탁구나!’는 오는 31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한편, 유승민은 현재 국제올림픽원회(IOC) 위원은 최근 대한체육회 임원으로 선임되는 등 탁구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탁구 인재들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