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26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한국 불어권 선교회 조남홍 선교사, '사랑의 표현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5-09 05:00

캐나다 큰빛교회 파송 조남홍 선교사.(사진제공=한국 불어권 선교회)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사랑 안에 거하는 자는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의 안에 거하시느니라” 요일 4:16

하나님은 오직 사랑으로만 우리를 대하시는데,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진리를 받아들일 수 없다면, 하나님과 관계를 맺는 방법이 제한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징계하실 때 그것을 하나님의 사랑 표현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오히려 하나님을 원망할 수도 있고,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마련해 두신 최선의 계획보다 못한 것을 구하는 기도를 들어주지 않으실 때, 하나님이 우리를 보살펴 주지 않는다고 단정 지을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분명히 이해하고 받아들이지 않으면 하나님에게서, 또 하나님이 우리의 삶에서 이루시기 원하는 일에서 멀어질 것이나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들이면 우리도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할 수 있을 것입니다(요일 4:19).

우리가 정말로 하나님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아는 데서 오는 기쁨과 안정감을 느끼고 있습니까?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확신하면 매일매일 하나님이 쏟아내시는 수많은 사랑의 표현들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을 것이라 말씀하시는 감사의 아침입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