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이수근 아내' 박지연, 해명+법적대응 예고 "카피 제품 아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5-10 12:13

(사진출처=박지연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개그맨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이 해명했다.

박지연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실 확인을 위한 공문을 공개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당사에서 제조된 요니네 제품들은 개발 과정에 있어서, 당사의 기존 제품을 카피하지 않았다."라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는 "같은 공장에서 기존 출시된 특정 업체의 카피 제품이 아니다. 개발 기간 동안 정말 많은 정성을 들이며 관능 테스트 및 샘플링 업무를 진행해왔으며 함량과 성분 또한 다름을 알려드린다, 그 어떠한 사유로도 카피 제품이라 비방할 수 있는 근거가 없음을 증명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음식의 레시피는 곧 맛이기 때문에 그 맛에 따른  샘플링이 곧 성분 함량의 비율을 결정한다. 그저 같은 공장에서 먼저 출시했고 표기사항이 같다는 이유만으로 카피 오인할 수 있다. 확인되지 않으신 상태에서 오인하셨어도 이해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하지만 왜 그런 독설로 인신공격을 하시나요? 제 인스타 피드는 제 브랜드 홍보 공간이기도 하지만 아이들과 아이들 친구들도 보고 있는 저희 가족의 일상을 공유하는 공간이기도 하다. 또한 저는 어떠한 비방의 글과 댓글도 작성한 적이 없음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린다. 지금부터 발생되는 저와 브랜드 비방 및 특정인을 추측하는 말들은 캡처 및 법적 대응하겠다."라고 전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