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이정현, ‘세계 다크투어’ MC 확정…‘신병’→’피타는 연애’ 열일 행보 ing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5-14 00:11

(사진제공=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배우 이정현이 ‘세계 다크투어’ MC로 합류, 장르를 오가는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간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세계 다크투어’(기획 성치경, 연출 오재승)는 역사적 비극이 발생했던 장소나 재난, 재해 현장을 되돌아보는 ‘다크 투어리즘’을 기반으로 한 언택트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개성 만점 ‘투어리스트 MC’들과 풍부한 지식을 가진 ‘스토리 가이드’가 등장해 전 세계 사건 사고 현장의 변화를 입체적인 스토리로 생생하게 전할 전망이다.

이정현은 ‘세계 다크투어’의 투어리스트 MC로 나선다. 그간 영화 ‘박열’, ‘군함도‘, ‘샤크 : 더 비기닝’, ‘핫 블러드’를 비롯해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스위트홈’, ‘설강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하고 인상적인 캐릭터를 소화한 이정현. ‘세계 다크투어’를 통해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한 이정현은 지금까지 보여준 작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여기에 함께 출연하는 투어리스트 MC 박나래, 장동민, 봉태규, 박하나와 ‘예능 새내기’ 이정현이 선보일 신선한 케미스트리 역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최근 이정현은 장삐쭈 원작 드라마 ‘신병’과 드라마 ‘피타는 연애’까지 연일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정현이 새 예능 ‘세계 다크투어’를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정현이 출연하는 ‘세계 다크투어’는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