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목포시 기독교계, 잇단 박홍률 지지 선언 ‘눈길’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22-05-18 13:35

필승 기도회...“살기 좋은 도시, 청년이 찾아오는 도시” 기원
기독교인 150여명은 18일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 사무소에서 ‘박홍률 시장 후보 지지선언 및 기도회’를 열고 당선을 기원했다./사진제공=박홍률 후보 사무소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전남 목포시 기독교인들이 잇따라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기독교인 150여명은 18일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 사무소에서 ‘박홍률 시장 후보 지지선언 및 기도회’를 열고 당선을 기원했다.

기도회는 상리교회 홍석기 목사의 인도로 묵도와 신앙 고백, 찬송과 기도 순으로 진행했다.

시온성 교회 정용환 목사는 설교를 통해 “박홍률 시장 후보는 믿을만한 사람이다”라며 “목포가 살기 좋은 도시, 청년이 찾아오는 도시, 문화관광도시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고 주장했다.

앞서 17일 목사 중심으로 구성된 기독교인 30여명은 ‘목포를 구할 4번 타자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 필승 기도회 및 지지선언’ 행사를 열고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 지지를 공개 선언했다.
 
목포성시화운동본부와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목포연합장로회 등 목사를 비롯한 기독교인은 “정직하고 깨끗하고 신의 있는 후보 박홍률이 선택받을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기도했다.
 
전남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인 이명운 목사는 축사를 통해 “박홍률 후보의 의리를 좋아한다. 약속을 지킬 후보이다”고 지지 이유를 설명했다.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는 “검증된 박홍률, 실천하는 박홍률, 소통행정가 박홍률이 모든 시민에게 희망을 주고 청년이 찾아오는 젊은 경제도시 큰 목포를 조성해 시민들의 믿음에 보답드리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jugo33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