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새생명교회 조태성 목사, '문제는 기도 제목이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5-22 05:00

새생명교회 조태성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 문제는 기도 제목이다!

1.
누구나 인생의 문제가 있어요. 질병으로, 배우자 문제, 자녀 문제, 직장 문제, 관계 문제 등등 참 많아요. 목회자분들은 그렇게 아픔있는 분들을 자주 만나실 겁니다. 

부족하나마 저도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만나고 있는데요. 참 가슴 아픈 사연들은 왜 그리 많을까요?! 이번 주만 해도 많은 사연을 들었어요. 일부 나누면요.

2. 
우선 제가 전도사 시절부터 경남 삼천포 정기 집회 때 인연이 된 분이 계십니다. 여자 전도사님 이신데요. 상상 못할 고난 속에서도 감사하시며 복음 전파에 힘쓰시는 존경하는 분이세요. 늘 섬기기를 힘쓰시며 더 못 섬기셔서 안타까워하시는 분이세요.

자녀분들이 이미 오래전부터 질병의 고난을 통과하고 있어서 힘든데요. 최근 남편분께서 고위험 위암 진단을 받으셨어요. 의사 선생님 말씀은 위를 거의 제거해야 한다고 합니다. 폐에 종양도 3개 있는데요. 얼마 후 그걸 먼저 수술하고 위암 수술을 하십니다. 

3. 
제가 소속된 교단은 작은 규모입니다. 제가 교단 총무 목사인데요. 총회장 목사님께서 갑자기 건강이 악화되셔서요. 신장 기능이 조금만 내려가면 투석 시작해야 할 단계가 되었고요. 치료제가 없는 폐 섬유증 진단을 받으셨어요. 앞으로 어떻게 치료해야 할지 어제 정밀 검사를 다시 받으셨어요. 

작년부터는 당 수치 관리가 어려운 상태가 되셔서요. 시력도 영향을 받아 백내장 수술도 받으시고요. 그 고통스럽다는 안구 주사를 매주 맞고 계십니다. 

4. 
이외에도 이번 주 내내 어렵고 힘든 다양한 문제 가진 분들과 상담하게 됩니다. 그래도 이제는 배운 것이 있어서요. 공감하며 함께 아파하지만 걱정하진 않아요. 왜냐하면 문제는 기도하면 기도 제목으로 바뀌거든요. 

6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7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빌4:6-7)

5. 
기도하면 더이상 제가 책임지려고 하다가 낙심할 필요 없게 되거든요. 기도하면 즉시로 내 문제가 하나님께 맡기는 기도 제목으로 변하거든요. 그러면 어떤 결과든지 합력하시어 선을 이루시는 응답을 주시거든요. 

한 가지 더 아는 것은요. 그리스도인은 모두 하나님의 자녀들이고요. 영적 가족이라서요. 적극적으로 기도 제목을 나누고요. 함께 기도하면 놀라운 중보 기도의 능력을 경험하게 해주시거든요. 

6. 
13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라 14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요14:13-14)

그래서 부탁드립니다. 이곳에도 중보 기도자들이 많으신데요. 여러분의 기도 가운데 생각나게 하실 때 저분들을 위해 잠시 믿음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행하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할렐루야~!

7. 
15 믿음의 기도는 병든 자를 구원하리니 주께서 그를 일으키시리라 혹시 죄를 범하였을지라도 사하심을 받으리라 16 그러므로 너희 죄를 서로 고백하며 병이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큼이니라(약5:15-16)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