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6월 26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힘 강범석 서구청장 후보, 웹툰 공약 등 이색선거운동 화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2-05-22 18:26

국힘 강범석 서구청장 후보, 웹툰 공약 등 이색선거운동 화제/사진제공=강범석 후보실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국민의힘 강범석 서구청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서구미래캠프)는 웹툰 제작을 통한 공약 등 이색 선거운동이 유권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서구미래캠프에 따르면 강 후보의 교통공약과 복지공약 2편을 웹툰으로 제작, 홍보중이다.
웹툰의 제목은 ‘인천 서구 요정 범석이가 다 해결한다’이며, 구민의 불편 사항에 언제든 어디서든 나타나 후보자가 해결사 역할을 하는 내용이 담겼다.
 
서구미래캠프 공보팀은 “웹툰은 20·30 청년자원봉사자들이 기획단계 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하고 있다”며 “유권자들의 호응이 좋아 1,2편에 이어 분야별 후보자 공약을 추가로 제작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튜브 쇼츠(shorts)와 뮤직비디오, 카드뉴스 등을 제작해 유권자들이 거부감 없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통한 강범석 서구청장 후보의 서구비전을 알리는데 주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범석 서구청장 후보는 20·30 청년과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줌(ZOOM)을 이용한 비대면 정책간담회를 계획하고 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