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덕현 국민의힘 연천군수 후보, 건강 취약계층 위한 보건의료서비스 확충 약속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신웅기자 송고시간 2022-05-23 18:35

23일 김덕현 국민의힘 연천군수 후보가 연천군 신서면 보건지소를 방문해 주민과 대화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김덕현 후보 선거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박신웅 기자] 23일 김덕현 국민의힘 연천군수 후보가 연천군 신서면 보건지소를 방문해 보건소 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건강 취약계층에 대한 보건의료서비스 확충을 약속했다.

김덕현 후보는 “신서면은 국립연천현충원이 들어서는 국가적으로도 상징적인 지역이지만 약국이 단 한 곳도 없는 것이 현실”이라면서, “우리는 어딘가 아프면 약국부터 찾지만, 신서면 주민분들은 아프면 어디에 호소해야 하는가”라고 말했다.

이어 “기존 군수는 이러한 신서면의 현실을 외면해왔다”면서, “아파도 아프다고 호소할 곳도 없는 신서면민을 두고 어떻게 편히 잠을 잘 수 있겠냐”고 밝혔다.

김덕현 후보는 “‘건강한 100세 연천만들기’가 1호 공약”이라며, “군수가 된다면 응급실 설치, 수도권 대형‧대학병원 연계 전문진료 체계 구축, 화상진료시스템 도입한 스마트경로당 구축 등 연천군 의료체계를 전면 개선시키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군수로 당선되면 신서면으로 이사와 여기서 먹고 자면서 주민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답을 찾겠다”며, “신서면 의료시스템 개선과 약국설치 문제가 해결되기 전까지 떠나지 않겠다”고 의지를 내비쳤다.

kgbnews365@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