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종교
정다운성서침례교회 정환석 목사, '기분이 아니고 증거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5-24 04:00

정다운성서침례교회 정환석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기분이 아니고 증거다

(대상 29:14) "나와 나의 백성이 무엇이관대 이처럼 즐거운 마음으로 드릴 힘이 있었나이까 모든 것이 주께로 말미암았사오니 우리가 주의 손에서 받은 것으로 주께 드렸을 뿐이니이다"

1.
솔로몬과 백성이 하나님 앞에서 매우 정상적일 때의 모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드릴 힘있습니다. 주의 손에서 받은 것을 주게 드렸을 뿐입니다. 지극히 정상입니다. 

2.
여러분도 이런 때가 있습니다. 드려도 더 드려도 섬기고 더 섬겨도 허나 화장실에 갈 때와 나올 때는 전혀 다릅니다. 긴박하고 급하지 않습니다. 여러 사람들을 만나다 보면 처음에는 좋았다가 점점 더 좋아질수도 있고 점점 더 악화되어 상처를 남기고 돌아서는 경우도 있습니다. 

3.
제 경험에 의하면 누가 주인인가에 따라서 즐거운 마음으로 드릴 힘이 있었다고 말하기도 하고 인색하기도 합니다. 모든 것이 주께로 말미암았다고 고백하기도 하고 자기의 의를 내세을 때도 있습니다. 우리가 주의 손에서 받은 것으로 주께 드렸을 뿐이다라고 고백하기도 하고 아까와서 벌벌 떨수도 있습니다. 

4.
그러므로 수시로 마음을 정검합니다. 자동차가 이상이 있으면 정비소에 가듯 마음의 주인이 누군지 알쏭달쏭할 때는 정비합니다. 정비는 기본 고백을 근거로 합니다. 정비 도구는 회개와 굴복입니다.

5.
“내가 주인 된 죄(예수 믿지 않은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무덤에 장사 되셨다가 3일 만에 부활하신 예수님은 나의 구주와 주님이십니다”

정비 마무리 됐으면 찬양하면서 출발합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