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갓파더' 가비 VS 아이키, '우리 어머니다' 강주은 쟁탈전 '관심 집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5-24 06:00

(사진제공=KBS2 '갓파더')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강주은이 아이키를 만나면서 가비의 질투가 폭발한다.

24일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강주은이 새 집으로 이사한 가비를 찾아간다. 이후 가비의 집에 먼저 와있던 댄스크루 '훅'의 리더 아이키와 대화를 나눈다.

아이키는 강주은과 취미는 물론 관심사까지 공유한다. 이와 함께 강주은과 연관된 일화까지 이야기한다고. 이 같은 상황에서 가비는 갑자기 "섭섭하다"라는 반응을 보인다는 후문. 이들에게 과연 어떤 일이 발생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아이키는 "강주은은 제가 딱 되고 싶은 워너비 상이다"라고 말하며 팬심을 드러낸다. 심지어 강주은의 세 번째 딸이 되고 싶은 속내를 밝힌다고. 이를 지켜보던 가비는 폭풍 견제에 돌입하게 된다.

가비와 아이키는 이른바 '강주은 쟁탈전'을 시작할 예정이다. 두 번째 딸 가비와 세 번째 딸을 노리는 아이키. 이들의 팽팽한 기싸움은 오는 '갓파더' 33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갓파더'는 현실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가족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父子)와 모녀(母女) 그리고 모자(母子)같은 남매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이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