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완주군, ‘이번 달은 힐링 코스로 완주’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창윤기자 송고시간 2022-05-24 16:33

한국관광공사‧하나투어와 기획 여행상품 출시
완주군, ‘이번 달은 힐링 코스로 완주’./사진제공=완주군


[아시아뉴스통신=김창윤 기자] 완주군이 한국관광공사와 하나투어와 함께 ‘2022 여행가는 달’ 기획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24일 완주군에 따르면 ‘2022 여행가는 달’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관광업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추진하는 특별 여행 캠페인이다.
 
군은 ‘이번 달은 완주 힐링코스로’라는 주제로 개별 자유여행과 버스투어 가능한 4개 테마 8개 힐링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개별 여행상품으로 숙박이 가능한 힐링숙소&티켓 패키지로 소양고택, 구이 카라반파크 아마존, 대둔산호텔, 이서 호텔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힐링 버스투어로는 웰니스 여행지인 구이안덕건강힐링체험와 액티비티 투어로 경각산 패러글라이딩 체험, 전문사진작가와 함께하는 인생사진 만들기로 도립미술관과 구이저수지둘레길 등을 색다르게 돌아볼 수 있는 상품들을 출시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코로나19 방역 완화로 관광시장에 조금씩 활기를 띠고 있어 침체되어 있던 관광업계에 다소 도움이 될 수 있어 다행이다”며 “숨겨진 보물같은 힐링 관광지 완주에서 가족·친구들과 착한 가격으로 멋진 여행의 추억을 남기시길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yun7280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