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6월 27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본부, 고성군에 농산물 꾸러미 전달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22-05-24 16:47

24일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 사랑의 우리 농산물 꾸러미 전달 모습.(사진제공=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본부)

[아시아뉴스통신=최광열 기자]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지역본부가 24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의 후원을 받아 고성지역 내 취약계층 500가구를 대상으로 2500만원 상당 ‘사랑의 우리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주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에서 후원하는 기부활동으로, 코로나19가 장기화로 인해 농산물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지역의 위기를 극복하고, 생산현장의 농업인과 소비현장의 어려운 이웃을 직접 이어주고 서로의 아픔을 보듬어 주는 상생의 기부를 실천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날 전달된 농산물 꾸러미 500박스는 고성지역 내 각 면단위별로 선정된 어려운 이웃에게 당일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류승완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남본부장은 “사랑의 우리 농산물 꾸러미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성지역 내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운동본부에서도 아름다운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hkdduf324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