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조근제 함안군수, 함안대 체력단련장 기념식수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2-06-25 20:00

22일 조근제 함안군수(가운데 오른쪽)가 함안대 체력단련장을 방문, 클럽하우스 입구에 금목서를 식수하고 있다.(사진제공=함안군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조근제 함안군수가 지난 22일 ‘지역주민의 날’을 맞아 군북면에 위치한 함안대 체력단련장을 방문, 클럽하우스 입구에 금목서를 기념 식수했다.

함안대 체력단련장에서는 지역주민의 날인 매달 넷째 주 수요일에 군민에게 20%의 그린피를 할인해주고, 전체티의 70%에 대해 예약비율 우선권을 준다.

김은태 함안대 체력단련장 사장은 “함안군민을 대상으로 평일에는 10% 할인, 매달 둘째 주 목요일 여성의 날에는 함안군에 주민등록 돼 있는 여성에게 20% 할인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근제 군수는 “함안대 체력단력장을 통해 함안을 홍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일자리 창출 등 지역주민을 위해 상생 협력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함안대 체력단련장은 9홀 규모의 골프장으로 총 15만평에 충무∙승리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잔디상태가 좋고 시설관리가 잘 돼 있어 이용객으로부터 다시 찾고 싶은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