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베리베리 호영, 친누나 배다빈에 커피차 선물...‘훈훈 남매’ 인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6-28 06:00

(사진제공=SM C&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베리베리 호영이 친누나인 배우 배다빈을 위해 커피차를 선물하며 ‘훈훈한 남매’의 정석을 보여줬다.

호영은 최근 배다빈을 위해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하며 ‘특급 지원 사격’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호영, 배다빈 두 사람은 커피차 앞에서 미소지으며 다정하고 친근한 친남매의 모습을 보여주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하는 ‘똑 닮은’ 외모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호영과 배다빈은 우월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각자 음악과 연기 활동을 진행하며 대중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연예계 대표 남매로 알려져있다. 지난 달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호영은 최근 촬영에 한창인 누나 배다빈을 응원하기 위해 커피차를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에 현장 스태프들 모두 훈훈한 친남매의 모습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호영이 속한 베리베리는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으로 약 10만장이 넘는 초동 판매고를 올리며 자체 최고 신기록을 세운 것을 비롯해 다양한 해외 매체의 극찬을 받았으며, 앞으로 국내외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