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9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엔하이픈, M2 '컴백쇼'서 미니 3집 무대 공개+스페셜 콘텐츠 오픈! '이목 집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6-28 06:00

(사진제공=Mnet M2)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Mnet M2와 환상적인 컴백쇼를 준비한다.

Mnet의 디지털스튜디오 M2에 따르면 오는 7월 4일 저녁 8시 ENHYPEN COMEBACK SHOW 'MANIFESTO : DAY 1'이 Mnet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방송된다.

ENHYPEN은 이번 컴백쇼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MANIFESTO : DAY 1'의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와 함께 전 세계에서 화제를 모았던 'Polaroid Love'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특별한 이벤트들이 '엔진(ENGENE, 팬덤명)'을 찾아간다. ENHYPEN이 극한의 공포 체험에 나서는 모습을 포함,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ENHYPEN의 색다른 콘텐츠가 준비됐단 귀띔이다.

지난 컴백쇼에 이어 이번 컴백쇼를 연출하게 된 임태홍 PD는 "이번 컴백쇼는 ENHYPEN과 팬들이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마주보며 소통하는 만큼, 기존 컴백쇼의 매력과 더불어 생생한 현장감으로 채워져 보다 더 풍성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가운데 지난 주 공개된 티저 영상에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며, 컴백쇼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ENHYPEN COMEBACK SHOW 'MANIFESTO : DAY 1'은 오는 7월 4일 월요일 저녁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