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사람과 물을 연결하다” 주제의 장흥물축제 참석한 재인천장흥군민회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2-08-03 16:39

홍의주 회장 및 회원 등 단체 기념촬영/사진제공=재인천장흥군민향우회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대한민국 여름 대표축제인 제15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가 3년만에 막을 올린 가운데 재인천장흥군민향우회(회장 홍의주)60여명의 회원들은 탐진강변에서 열린 개막식 축제에 참여했다.
 
‘장흥, 사람과 물을 연결하다’란 주제로 아름다운 장흥의 매력을 느끼게 한 정남진 물축제는 편백숲 우드랜드를 비롯한 정남진장흥토요시장, 천관산, 제암산, 탐진강 등 일원에서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7일까지 9일간 펼쳐지고 있다.
 
홍의주 회장 및 회원 등 토요시장에서 단체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재인천장흥군민향우회

이번 축제에는 재인천장흥군민향우회 홍의주 회장을 비롯한 김춘곤 직전회장, 안정희 부회장, 조남철 사무처장, 김영춘 억불회장, 한승일 인천 서구의회 의장, 김연자 인천 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장, 김맹화 재정국장, 변미건, 임호동 사무국장 등 60여명이 참석해 고향 축제에 힘을 보탰다.
 
코로나19로 인해 2년간 고향의 정을 함께 나누지 못했던 인천지역 향우들은 3년만에 다시 탐진강으로 뛰어들어 늦은 시간까지 물축제의 기쁨을 마음껏 만끽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에 바쁜 시간을 보냈다.
 
홍의주 회장(왼쪽 첫번째)이 회원들과 기념촬영/사진제공=재인천장흥군민향우회

한편 이날 시원한 물줄기와 물폭탄이 쏟아진 행사장에는 김성 장흥군수, 왕윤채 장흥군의회 의장, 조석훈 부군수, 김형채 재무과장 등이 인천지역 향우들을 찾아 맞이하며 "3년 만에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 온 물축제를 통해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