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의정부시, 청량함 가득한 음악도서관으로 떠나는 음악 여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희연기자 송고시간 2022-08-05 16:39

청량함 가득한 음악도서관으로 떠나는 음악 여행 포스터./사진제공=의정부시

[아시아뉴스통신=장희연 기자] 의정부시(시장 김동근) 음악도서관은 8월 6일 토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의정부문화재단의 마중물 프로젝트에 선정된 알음인경기팀의 올여름 우리 가족은 음악 여행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음악 전문 공공 플랫폼으로써, 의정부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청년 음악단체, 신진 음악인의 창작 활성화를 위한 협업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음악 문화 진흥을 도모하고, 소통하고 교류하는 음악 전문 공공 플랫폼으로써 지역 공동체의 역할을 도모하고자 기획된 연주회로 음악도서관에서 즐기는 마중물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시간이다.

알음인경기팀의 이번 공연은 여름휴가와 방학을 맞은 시민들에게 바로크 시대부터 낭만 시대 작곡가들의 대표곡을 연주하고, 해설자가 해설해주는 13명의 다양한 연주자들의 공연 무대로 펼쳐져 무더운 여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청량함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는 당일 음악도서관 3층 뮤직홀에서 자유롭게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음악도서관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gywhqh15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