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철원몰 오픈 및 추석맞이 기획전 이벤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2-08-06 00:00

강원도 철원군청 청사 전경. (사진제공=철원군청.)

[아시아뉴스통신=김종학 기자] 철원군은 (재)강원도경제진흥원과 협력하여 철원군 대표 공식 인터넷쇼핑몰인 ‘철원몰’을 구축하였으며 오는 8월 8일 오픈하여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 및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연도는 추석 시즌이 이르다 보니 추석 기획전도 같이 진행하게 되며 8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철원몰에서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철원몰은 파격적인 할인가로 전 제품 50%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획전 기간 내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발행을 할 계획이며 1차(8월 10일), 2차(8월 17일), 3차(8월 24일), 4차(8월 31일) 총 네 차례에 걸쳐서 진행되는 할인쿠폰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발행한다.

철원몰은 철원의 다양한 생산 제조 기업들과 소상공인들을 위하여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수수료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주기 위한 착한 쇼핑몰이며 기업의 경우 입점 신청 후에 선정되면 기업의 자사몰 구축, 상세페이지 디자인 지원, 카드 결제 시스템 탑재 등 전자상거래의 기초적인 부분들을 지원받아 편리하게 온라인 판매를 시작할 수 있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다양한 지원을 통해 철원군의 특산물들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입점 및 판매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철원군 기획감사실 홍보마케팅으로 문의 바랍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