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쇼! 음악중심' 스테이씨, 폭발적 가창력+고음으로 무다 쟁악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07 00:00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레게 버전의 'BEAUTIFUL MONSTER'로 휴양지 같은 느낌을 선사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위 니드 러브)'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뷰티풀 몬스터)'의 레게 버전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레게 버전의 'BEAUTIFUL MONSTER'로 기존 버전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스테이씨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고음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전원 메인보컬 그룹의 클래스를 증명했다.

스테이씨는 레게 버전으로 편곡된 'BEAUTIFUL MONSTER'로 음악 팬들에게 휴양지의 여유로운 느낌을 선사했다. 또한 스테이씨는 6인 6색의 다채로운 보컬과 폭발적인 라이브 무대로 시원함을 선물했고, 표정 연기와 제스처, 포인트 안무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스테이씨는 지난달 19일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뷰티풀 몬스터)'를 비롯해 전곡이 음원 차트에 진입했으며, 초동 판매량(집계 기준 7월 19일~7월 25일)은 201,072장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신곡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여섯 멤버의 폭발적인 보컬로 담아낸 곡이다.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고, 유튜브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현재 32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BEAUTIFUL MONSTER' 활동을 이어간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