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9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에이티즈, ‘게릴라’ M/V 2천만 뷰 돌파...스페셜 안무영상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07 00:00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에이티즈(ATEEZ)가 ‘게릴라’ 뮤직비디오 2천만 뷰 돌파를 기념해 새로운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발매와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의 뮤직비디오가 8일 만에 누적 조회 수 2천만을 달성했다. 앞서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12시간 만에 천만 뷰를 돌파했던데 이은 또 하나의 자체 최단 기록이다.

이에 6일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 안무영상은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등장한 여덟 멤버들의 완벽한 칼군무로 시선을 모은 것은 물론, ‘무빙 버전’답게 멤버들의 동선과 제스처 하나하나 역동적인 느낌을 고스란히 전해 현장에 있는 듯한 쾌감을 선사했다.

‘게릴라’는 억압되고 감정이 통제된 곳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에이티즈의 움직임을 담은 곡으로, 뮤직비디오 속 에이티즈는 도시 곳곳에서 각자의 미션을 통해 게릴라 작전을 펼친다. 결국 작은 진동이 큰 울림이 되듯 세상을 향한 외침에 성공한 에이티즈의 모습을 그려낸 이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민기의 물구나무 래핑, 깃발을 흔들며 저항하는 장면 등 에이티즈 멤버들의 표정연기 하나하나 모두 깊은 인상을 남기는 가운데, 늘 다음 앨범에 대한 힌트를 담은 에이티즈의 뮤직비디오 엔딩 장면은 이번에도 높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온라인을 달궜다.

아울러 에이티즈는 지난 5일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며 데뷔 후 첫 지상파 1위를 물론 이번 컴백 후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는 등 연일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