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19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소녀시대, 5년만에 음악방송 완전체 출격...원조 퍼포먼스퀸의 청량美 폭발 무대 예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09 00:00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톱 레전드 그룹’ 소녀시대가 5년만에 음악 방송에 출연해 완전체 무대를 선사한다.

소녀시대는 오는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 1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정규 7집 타이틀 곡 ‘FOREVER 1’(포에버 원)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신곡 ‘FOREVER 1’은 다이내믹한 전개와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으로, 소녀시대 특유의 시원한 가창이 마치 페스티벌 현장에 있는 듯한 신나는 분위기를 선사하며, 가사에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되어주는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영원한 사랑을 표현했다.

더불어 이번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카일 하나가미(Kyle Hanagami)와 아수피(ASUPI)가 함께 작업, 밝고 희망찬 곡 분위기와 어우러진 소녀시대의 청량한 매력을 만날 수 있으며, 곡명에 맞춰 숫자 ‘1’을 형상화한 포인트 손동작들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은 지난 5일 음원 공개되자마자 국내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1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소녀시대의 변함없는 인기와 파워를 입증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