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19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이시원, 말문 막히는 미모의 프로필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09 06:00

(사진제공=이엘파크)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이시원이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이엘파크는 이시원의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원은 가지 콘셉트에 각기 다른 모습을 어필하고 있다.

화이트 셔츠를 입고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새하얀 피부를 한 채 깨끗하고 맑은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화이트 슬립 원피스에 묶음 머리를 한 사진은 이시원의 싱그럽고 청초한 미모가 돋보인다. 또한 블랙 풀오버와 슬랙스를 매치, 고혹적인 눈빛으로 우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제공=이엘파크)


2012년 KBS ‘대왕의 꿈’으로 데뷔한 이시원은 SBS ‘신의 선물-14일’, tvN ‘미생’, KBS ‘후아유-학교 2015’, ‘뷰티풀 마인드’, ‘슈츠’,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으로 배우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 TV조선 ‘엉클’에서 초등학교 담임선생님 캐릭터를 맡아 따뜻하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연기하며 새로운 모습과 매력으로 본격적인 진가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KBS1 ‘역사적인 그날’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면서 역사적 사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전하며 서울대 출신 ‘뇌섹녀’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다.

한편, 이시원은 지난달 27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에서 청각장애인 ‘윤비서’ 역으로 분해 카리스마 넘치는 수화 연기를 선보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아다마스’는 4회까지 공개된 가운데 5회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