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브이앤코 ‘브이 코어텍틴 세럼 마스크팩’, 올해 상반기 최고의 안티에이징 마스크팩 선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2-08-09 12:24

브이앤코 ‘브이 코어텍틴 세럼 마스크팩’, 올해 상반기 최고의 안티에이징 마스크팩 선정./사진제공=브이앤코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코어탄력 전문 브랜드 ‘브이앤코’가 자사 ‘브이 코어텍틴 세럼 마스크팩’이 올해 글로우픽 상반기 어워드 ‘안티에이징마스크’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뷰티 플랫폼인 글로우픽에 등록된 소비자 리뷰와 투표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부문별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한다. 

글로우픽 어워드에 선정되면 소비자들로부터 제품의 우수한 효과와 뛰어난 사용감을 직접 인정받은 것으로 볼 수 있어 의미가 크다.

특히 브이앤코의 ‘브이 코어텍틴 세럼 마스크팩’은 작년 12월부터 지금까지 무려 32주 연속으로 ‘안티에이징마스크’ 부문 1위 자리를 유지해왔다. 탄력과 보습, 브라이트닝까지 완벽한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평점 5점 만점에 4.67점, 만족도 97%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상반기 안티에이징 마스크 1위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브이 코어텍틴 세럼 마스크팩’은 한 번의 사용으로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을 즉각적으로 개선해 주어 1일 1팩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도톰하면서도 편안한 밀착력을 자랑하며 38ml의 고영양 앰플 한 병이 마스크팩에 그대로 담겨 있어 피부 속으로 깊게 전달되는 영양감을 느낄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의 비결은 브이앤코만의 독자복합성분 ‘코어텍틴’으로 꼽힌다. 코어텍틴은 피부 탄력 케어에 꼭 필요한 요소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속 효소를 깨워 콜라겐을 증가시키는 ‘프로콜라겐’, ‘비타민C-히알루론산 결합체’와 ‘엘라스틴’으로 이루어져 있는 4중 복합물질로, 피부에 탄력과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안색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브이앤코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택하는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브이 코어텍틴 세럼 마스크팩’이 올해 상반기 최고의 마스크팩 제품으로 인정받아 영광이다."라며 "브이앤코는 앞으로도 코어탄력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피부 고민 해소를 위한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반면, 코어탄력 케어 브랜드로 호평을 받는 브이앤코는 최근 시코르 서울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및 NC강서점, NC신구로점, 대구점에 입점하며 판매채널을 다각도로 확장중이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