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위키미키 최유정·안병웅, 프로젝트 위드 코지팝 싱글 ‘어라?’ 발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10 00:00

(사진제공=판타지오)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과 래퍼 안병웅이 참여한 프로젝트 with KozyPop (위드 코지팝)의 12번째 싱글 ‘어라?’가 12일 발매된다.

‘어라?’는 연애 중 입장 차이로 이별한 남녀가 내심 서로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담은 곡으로, 아련한 가사에 그루비한 비트의 상이한 조합이 매력적인 알앤비 트랙이다. 특히 ‘어라?’ 라는 감탄사가 가사에 반복적으로 등장함으로 사랑의 아이러니함을 중독성 있게 표현한 부분이 돋보인다.

이번 싱글은 사랑스러운 무대 매너와 표정연기, 탄탄한 보컬과 댄스로 대중들에게 인정받은 위키미키의 최유정과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독보적인 랩 스타일과 묵직한 정통 붐뱁으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은 안병웅이 함께했다. 프로듀서로는 백현의 ‘UN Village’, 태연의 ‘하하하 (LOL)’ 이외에도 헤이즈, 사이먼 도미닉 등 정상급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드레스(dress)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코지팝(KozyPop)은 ‘무드’와 ‘취향’을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커머셜 라디오 운영 및 아티스트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정기고, 창모, 애쉬 아일랜드의 ‘PAY DAY (Prod. GRAY)’를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기획한 바 있다. 이번 싱글 ‘어라?’는 몽환적인 보컬의 최유정과 탄탄한 랩 실력의 안병웅이 위드 코지팝 프로젝트 안에서 알앤비 장르로 새롭게 만난 만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대중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최유정과 안병웅이 부른 싱글 ‘어라?’는 8월 12일 금요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