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빅마우스' 임윤아, 언론재벌 양경원과 맞대면…카리스마 팽팽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12 12:09

(사진제공=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임윤아와 NR 포럼 리더 양경원의 독대 현장이 포착됐다.

매주 쾌속 질주 중인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크리에이터 장영철·정경순, 극본 김하람, 연출 오충환, 제작 에이스토리·스튜디오드래곤·에이맨프로젝트)에서 고미호(임윤아 분)가 언론재벌 공지훈(양경원 분)과 접선, ‘우리집 해결사’로서의 면모를 또 한 번 빛낼 예정이다.

현재 고미호는 하루아침에 범죄자로 몰려 교도소에 수감된 것도 모자라 희대의 사기꾼 ‘빅마우스’가 된 남편 박창호(이종석 분)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백방으로 뛰고 있는 상황. 박창호가 덫에 빠지게 된 첫 번째 계기인 서재용(박훈 분) 교수 살인사건의 비밀을 파헤치고자 구천 병원에 입사한 것은 물론 자신을 미행하는 이를 알고도 대놓고 미끼를 자처, 물불 가리지 않는 투지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

무엇보다 평범한 소시민이었던 고미호는 박창호를 이 거대한 판에 뛰어들게 한 장본인인 구천 시장 최도하(김주헌 분)에게도 서슴없이 거래를 제안하는 등 그야말로 ‘우리집 해결사’ 타이틀에 걸맞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미호가 최도하를 넘어 이제는 NR 포럼 리더이며 언론재벌 공지훈과 맞대면 중인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을 제외하곤 그 어떤 타인도 존재하지 않는 공간, 공지훈이 가진 권력, 오만하고 불손한 태도까지 합쳐져 고미호가 압박감을 느낄 만도 하지만 그녀는 전혀 아랑곳없다. 공지훈에 지지 않는 싸늘한 카리스마가 외려 그를 압도, 분위기를 한층 더 팽팽하게 만들고 있는 것.

이런 두 사람 사이에는 ‘빅마우스’라는 공통점이 존재하고 있는 터. 박창호의 누명을 벗기려 백방으로 뛰고 있는 고미호, 자신이 ‘빅마우스’에게 잃은 돈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된 공지훈, 지키려는 자와 해치려는 자 사이에 감도는 살벌한 기운이 심장을 바짝 조여들게 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만나게 된 이유에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빅마우스’로 인해 광기 어린 공지훈의 마수가 고미호에게까지 뻗쳐나간 것인지 또 고미호는 이에 또 어떤 통쾌한 대응을 가하게 될지 12일 방송될 5회에 기대감이 달아오른다.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여자 임윤아와 안하무인 재벌 양경원의 만남, 그 전말은 12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 5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