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부천FC1995, 바스템과 함께 뜨거운 한여름밤의 축구 선사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13 00:00

(사진제공=부천FC1995)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부천FC1995(이하 부천)가 13일 오후 8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서울이랜드FC(이하 서울E)와 ‘하나원큐 K리그2 2022’ 3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이번 홈경기는 부천의 공식 후원사인 욕실·DIY 생활용품 전문 기업 ‘바스템’과 함께 하는 후원사 데이로 진행된다. 부천은 8월 여름 야간 경기를 맞이하여 더위를 식힐 시원한 물총 체험 이벤트와 바스템과 함께하는 팬 참여 이벤트 등으로 부천종합운동장을 찾은 관중들과 한 여름밤의 축구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경기 장내에서는 아빠와 함께하는 볼보이 체험, 선수단과 함께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 등 가족 팬이 참여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장외에서는 물총 슈팅, 물총 쏘기 등 시원한 물놀이 행사를 선수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하프타임에는 바스템과 함께하는 ‘선수들의 MBTI 맞히기’ 전광판 퀴즈를 통해 퀴즈 정답자에게는 바스템 필터 샤워기 세트를 증정하며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김성남 단장은 “덥고 습한 날씨에도 부천종합운동장을 항상 찾아와 응원해주시는 팬들을 위해 다 같이 즐기는 여름 축제의 장을 준비했다”며 “더운 날 시원한 공격축구와 이벤트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은 이번 홈경기 가변석 GE-라 구역을 ‘웅진플레이도시’ 파트너존으로 운영하여 해당 구역 예매자 중 추첨을 통해 ‘웅진플레이도시’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하프타임에는 2022시즌 유니파이드컵에 참가하는 통합축구팀 출정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