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전참시' 조재윤, 아낌없이 다 주는 ‘파더 재레사’ 면모 과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13 00:00

(사진제공=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조재윤이 ‘전참시’에서 아낌없이 다 주는 ‘파더 재레사’다운 면모를 과시한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12회에서는 엔터테인먼트 창업주 겸 이사로 변신한 조재윤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조재윤 매니저는 “저희 형님이 알고보면 정말 친근하시고 주변 사람들을 정말 잘 챙기신다. 아낌없이 주는 ‘파더 재레사’ 형님을 제보한다”고 말해 그의 일상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른 아침부터 소속사에 들린 조재윤은 바로 사무실에 착석해 업무를 처리하는 모습을 보여 참견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뿐만 아니라 주간회의까지 참석해 남다른 포스로 소속 배우들의 출연 작품은 물론 홍보 스케줄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며 소속배우가 아닌 이사님으로서의 모습을 첫공개 한다고 해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조재윤은 차순배, 장원영, 동현배, 김재인 등 소속 배우들과 함께 근황 토크를 이어가는가 하면, ‘조연 공화국’이라는 회사 슬로건에 걸맞게 원대한 포부를 드러내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무대인사 스케줄 전 조재윤은 영화 ‘한산’ 감독과 배우들을 위한 세상 단 하나 뿐인 선물 준비에 돌입한다. 특히 조재윤의 남다른 센스와 정성이 듬뿍 담긴 '독특한 물건'까지 등장해 참견인들을 열광케 했다고. 또한 어디선가 끊임없이 나오는 도마 행렬에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 밖에도 도마 제작에 열중하던 조재윤의 한마디에 ‘전참시’ 제작진들이 일제히 줄을 서기 시작, 급기야 사인회(?)까지 벌어졌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본 방송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파더 재레사’ 조재윤의 아낌없이 다 주는 하루는 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볼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