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오왠, ‘오늘의 웹툰’ OST Part.3 ‘오늘의 너’ 발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13 06:00

(사진제공=SB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OST Part.3 ‘오왠 (O.WHEN)-오늘의 너’가 13일오후 6시 발매된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메인 보컬다운 면모를 선보인 걸그룹 ‘트와이스 (TWICE)’의 ‘지효’, ‘쇼미더머니’ 출신 인기 래퍼 ‘래원(Layone)’에 이어 대세 싱어송라이터 ‘오왠 (O.WHEN)’이 ‘오늘의 너’ 곡과 함께 ‘오늘의 웹툰’ OST 세 번째 가창 주자로 합류하였다.

‘김세정’, ‘최다니엘’, ‘남윤수’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은 웹툰 업계에 발을 들인 유도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온마음’(김세정 분)의 레벨업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로, 다양한 에피소드 속 신입사원이 겪게 되는 일들과 고충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사회 초년생을 비롯해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오늘의 웹툰’ OST Part.3 ‘오늘의 너’는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감미로운 ‘오왠’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이다. 하루를 열심히 달려온 이들이게, 하루의 끝에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곡은 감미롭고 매력적인 오왠의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힐링을 선사한다.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는 ‘EXO 첸-그댄 모르죠’, ‘포레스텔라-바람이 건네준 말', ‘몬스타엑스-BEBE’를 비롯 SBS 드라마 ‘VIP’ OST ‘장재인- Shame On You’, ‘펜트하우스’ OST ‘XIA (준수)-Good Bye’ 등을 작업한 팀 ‘SNNNY’가 맡아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SBS ‘오늘의 웹툰’ OST Part.3, ‘오왠 (O.WHEN)-오늘의 너’는 13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