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KCM, 웹툰 '연애의 발견' 다섯 번째 OST '이제 우리 사랑해요' 발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13 12:23

(사진제공=TOON STUDIO)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KCM이 섬세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KCM이 가창한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제 우리 사랑해요'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제 우리 사랑해요'는 리드미컬한 비트에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200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곡이다. 감미로운 스트링 선율과 KCM만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마치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해 / 나밖에 몰랐던 내 삶에 / 사랑을 알려준 그대라서 / 여기 내 어깨를 빌려줄 내가 될게 / 약속할게 그대여 이젠 우리 사랑해요" 등 가사를 통해 사랑을 갓 시작하며 느낄 수 있는 풋풋한 감정을 고스란히 전할 계획이다.

‘연애의 발견’은 2014년 방송된 KBS 2TV ‘연애의 발견’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새 사랑을 시작한 여주인공과 옛 남자친구가 우연한 만남으로 얽히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웹툰 다운 색다른 방식으로 얽히고설킨 로맨스를 표현하며 첫 회부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KCM은 '듣고 싶을까', '오늘도 맑음', '나만 아는 사랑이었어', '이런 이별도 있어', 웹툰 '바른 연애 길잡이' OST,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OST 등 활발한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KCM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이제 우리 사랑해요'를 완성하며 리스너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KCM이 가창에 참여한 웹툰 '연애의발견' OST '이제 우리 사랑해요'는 1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