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창원특례시, 편백 치유의 숲서 만끽하는 자연 힐링 체험 실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2-08-14 10:37

유재준 창원특례시 푸른도시사업소장 ‘편백 치유의 숲’ 현장점검.(사진제공=창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창원특례시는 창원의 대표 산림관광 명소인 편백 치유의 숲을 찾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완화와 심신 건강의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치유 프로그램은 치유의 숲의 울창한 편백림 환경을 활용해, 건강측정, 치유숲길 산책, 스트레칭, 명상, 족욕, 천연제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실시해, 치유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증진해 힐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일반 성인 기준 프로그램 체험료는 1만원이고, 창원시민, 어린이∙청소년, 만65세 이상 노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통해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고, 창원시 홈페이지 통합예약 서비스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치유센터 안내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유재준 푸른도시사업소장은 “특례시에 걸맞은 관광산업을 육성할 수 있도록 산림복지분야에서도 시민들에게 산림 관광지를 많이 찾을 수 있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서비스 제공의 양적, 질적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